HOME 회사소개 인사말

홈으로사이트맵
 

세계의 선진 기술력과 나란히 하는 제설형 도로표지병

'도로안전은 삼예의 기술력이 책임집니다'

Best of bestm the world best- Samyeh High Technology

우리나라의 차선은 비오는 밤이면 잘 보이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차선의 도로위에 살포된 유리알이 타이어와의 마찰로 인해 모두 이탈되기 때문입니다. 거기다 밤에 비까지 오게되면 도로난반사(가로등, 신호등, 자동차 전조등 등)가 심해져 도로노면이 번들거려 시인성을 확보하기가 더욱 어려워지는 것이 현실입니다.

현재 세계의 대다수 국가들은 이에 대한 대안으로 도로표지병 제품을 개발, 설치하고 있습니다. 시인성 확보가 매우 어려운상황
(비, 안개 등의 악천후 시)에서의 시인성 확보를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이 바로 도로표지병 설치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현재 우리나라에 설치된 도로 표지병들은 대부분 제설 작업 시 살포되는 염화칼슘으로 인하여 심하게 부식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실제 제설작업 중 많은 수의 도로표지병들이 파손되어 도로에 방치된 채 뒹굴다가 제2. 제3의 교통사고까지유발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래서 저희 '삼예'에서는 이런 심각한 문제 상황을 개선하기 위하여 상기의 단점들을 완벽히 개선한 제설형 도로표지병을 개발하였습니다.

저희 도로표지병은 주행차선, 차선경계섣능에 설치가 가능한 신공법을 개발하여 특허출원 등록까지 모두 마친 상태이며 이는 국내에서 유일무이한 기술입니다.

그 동안 우리 국민들은 시인성을 확보하지 못해서 생기는 다양한 불편한 점을 알면서도 개선하지 못했고 항상 사고의 위험을 감수하며 지내왔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저희 '삼예' 전 직원들이 앞장서서 이런 불편한 문제를 해결하고 나아가 국민들의 보다 더 안전한 운행환경개선을 위하여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삼예(주) 임직원 일동